Community


언론기사

─────


Community

언론기사


크리스천투데이_ 2023.11.29

K-푸드 대표 간식’ 17곡 뻥튀기 미미뻥으로 문화 전도 앞장

“물이 정확히 100도에서 끓듯이 기도와 사업 모두 철저하게 행하고 그 임계점에 다다랐을 때 그 결실을 맺게 됩니다. 하나님의 기업으로써 끊임없이 기도하며 '하면된다' '할 수 있다' '해보자' 하는 다짐으로 회사의 모든 임직원들이 사업에 열정을 다하고 있습니다.”

17곡 미미뻥 제조 판매 회사 (주)다니엘컴퍼니 김문범 대표는 “코로나 시기 회사에 위기가 있을 때 기도를 통해, 좌절하지 않고 반드시 이루어 진다는 믿음으로 더욱 심기일전 할 수 있었고, 어려운 난관을 극복할 수 있는 새로운 사업 아이템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고 간증했다.

(주)다니엘컴퍼니가 만든 30여 년 전통의 뻥튀기 미미뻥은 만여 건의 리뷰로 4.9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뻥튀기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를 유지하는 중이다. 또한 15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주)다니엘컴퍼니는 국내 1위 인지도를 가진 뽀로로, 타요, 슈퍼윙스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키즈라이더 매장을 수백여 개 오픈함으로써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키즈라이더 유통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었다. 그러다 갑자기 2020년 발발한 코로나 사태로 인한 외출 제한과 각종 규제로 매장들이 점점 폐점하게 되면서 회사는 큰 위기를 맞게 되었다.

하지만 좌절하지 않고 기도와 사업에 대한 열정으로, 30여년 전통의 17가지 자연원료로 만든 뻥튀기 '‘17곡 미미뻥’을 발굴 - 브랜딩화 하게 되었고 고객의 니즈에 따른 꾸준한 품질 개선을 노력한 결과, 20-40대 여성들이 가족과 함께 나누기 위해 혹은 자기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큰 인기를 얻게 되었다.

김 대표는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라는 성경구절처럼 어려운 위기가 있을 때, 기도를 통해 긍정의 씨앗을 마음 속에 심고, 세심하게 준비하며 사업을 추진했다”고 전했다.

현재 이 제품은 MBC 인기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00회 특집 방송에 전파를 타면서 뻥튀기 매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게 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어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당류와 나트륨이 비교적 낮은 뻥튀기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교회를 다니지 않는 일반인들도 교회를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이미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충만한교회 운정 성전에서 제품을 직접 제조하여 판매 하고 있으며, 17곡 미미뻥과 키즈라이더의 지원을 통해 일반인들도 열린 교회의 문턱을 넘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더 많은 교회를 통해 17곡 미미뻥이 전도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교회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17곡 미미뻥은 미국 호주 수출도 진행 중이다. “최근 K-POP의 흐름을 타고 성장세에 있는 동남아시아와 몽골 중앙아시아에서도 제품에 대한 문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며 “K-푸드 미미뻥의 위상은 물론 하나님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전도의 아이템으로 활용 될 수 있도록 끊임 없는 연구와 기도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